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상품권 매입 업체 통해 현금 챙기는법 아시나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간단하게 알아보자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 이용해서 급한불 끄세요!

상담중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 및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청구되는 비용입니다. 게임으로 소비하는 경우도 있고, 여러 유료 어플들이 있습니다.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와 같은 문구 많이 보셨죠?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떤 특징 및 장단점이 있고,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